단군섭 특징은 그 무지막지한 몹수인데요
그 몹수에 다들 힘들어하는데 그 와중에 혜택을 보는직업이
네크랑 어쌔인것 같습니다... 시폭.. 무지막지한데..
여러분들 생각은 어떤가요?
뭐 강타템들로 인해 보스잡이는 물리계열이 무지막지하게 혜택을 보긴하지만...
또한 몹이 쎄진만큼 캐릭터들의 공격력도 쎄졌는데요
문제는 방어는 그대로라는점... 물리리듀스 50%의 한계..
데미지감소템 막 차고 50%맞춰도 픽픽 쓰러지는 캐릭들...
1초도 못버티는 용병... 흠... 이에대해 여러분들 생각한번 들어보고싶네요
개인적인 생각은 물리리듀스한계를 좀더 늘렸으면 좋겠는데
원거리계열들은 상관없지만 붙어서 싸우는 애들은.. 매우 당황스럽더라구요
마법이야 마법 최대저항도 늘릴수있고 어느정도 이뮨이 가능하던데
무식한 다굴의 물리데미지는 답이 없더라구요
현재는 아마 어쌔 네크가 가장 좋은것같고
이번에 바바가 패치됐고 팔라는 방어가 워낙좋으니-ㅁ-;
각종캐릭들의 소환물은 정말 몸빵용으로 전락한것같고
몹 방어가 높아ㅅ져서 라잎스틸도 잘안되고.. 라잎스틸이라도 잘되면
어찌해보겠는데 ㅠㅠ; 여러분들의 의견을 기다립니다~
시폭과 물리계열에 관하여
-
war112
- 글 수: 50
- https://pl.pinterest.com/kuchnie_na_wymiar_warszawa/
- 가입일: 2013-12-25
생각해보니 저희 단군서버에는 각종 쉴드 오라들 즉, 프로즌/칠링/쉬버/본/싸이클론 아머, 에너지 쉴드 그리고 페이드까지 스킬이 직접 붙은 아이템들이 등장하고
또한 각종 데미지 흡수 아이템들도 많은데 굳이 데미지 리듀스에만 집착할 일이 아닌듯 싶습니다.
아마 일반 베넷만 생각하고 아직 단군서버 아이템에 익숙치 않아서 그런 것 같은데
위에 말씀드린 아이템들을 잘 착용하면 물리데미지는 현재 충분히 막고도 철철 남습니다.
여기서 일반 데미지 감소 아이템 2~3개 차고 금새 물리데미지가 해결되어 버린다면 그건 되례 너무 재미 없어져 버리는거죠.
용병이 잘 죽은것은 원래 베넷에서도 보스몹의 경우 주 캐릭이 받는 데미지의 10배를 용병이 받아서 그런겁니다.
즉, 보스몹 잡을때는 원래 밀리 용병, 특히 액트-2 용병은 거의 무용지물입니다.
또한 각종 데미지 흡수 아이템들도 많은데 굳이 데미지 리듀스에만 집착할 일이 아닌듯 싶습니다.
아마 일반 베넷만 생각하고 아직 단군서버 아이템에 익숙치 않아서 그런 것 같은데
위에 말씀드린 아이템들을 잘 착용하면 물리데미지는 현재 충분히 막고도 철철 남습니다.
여기서 일반 데미지 감소 아이템 2~3개 차고 금새 물리데미지가 해결되어 버린다면 그건 되례 너무 재미 없어져 버리는거죠.
용병이 잘 죽은것은 원래 베넷에서도 보스몹의 경우 주 캐릭이 받는 데미지의 10배를 용병이 받아서 그런겁니다.
즉, 보스몹 잡을때는 원래 밀리 용병, 특히 액트-2 용병은 거의 무용지물입니다.
Last edited by Dan_Goon on 토 3월 01, 2014 8:22 pm, edited 1 time in total.
DanGoon's Teaching
온라인 사용자
이 포럼을 보고있는 회원: 접속자 없음 및 방문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