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32

Posted: 수 5월 11, 2016 5:06 pm
by arlime
레더 리셋때 1.14c 같이 패치된다고 공지 떴다 합니다.

http://us.battle.net/en-us/forum/topic/20743715875#1

Start deciding your next build, because it's ladder reset time. We'll take the servers down for maintenance on May 17th at 10:00 AM PDT. Expect a few hours of downtime.

The maintenance will also include Patch 1.14c that addresses a few bugs from the a and b patches.

Posted: 수 5월 18, 2016 1:33 pm
by arlime
1.14c 패치도 b때와 마찬가지로 별반 패치가 없었든 모양입니다.

똑같은 방식으로 역패치 돌아가고 있습니다.

스펨 메세지에 대한 대첵은 없는듯 블리자드에서도 골머리를 썩고 있군요..

그런데 참 어이없는것이 봇을 막고저해서 설정관련 파일들을 game.exe 로 넣어버렸는데 그렇게 하니 역패치에는 더욱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 만들어 버린듯 합니다.

물론 앞으로 다른 방법을 이용하여 막아 내리란 생각은 하지만..

단군님 저도 기다리고있습니다~!

Posted: 수 5월 25, 2016 2:32 am
by 미소성자
단군님의 패치를 목빠지게 기다리고있는 사람중 한명입니다.

Posted: 수 6월 08, 2016 7:28 am
by arlime
오늘 세벽에 1.14d 패치 되었습니다.

Posted: 금 6월 10, 2016 4:30 am
by Dan_Goon
아... ㅆㅂ...
가까스로 시간 좀 내서 한 이틀 작업 하는 중인데, 또...
1.14부터는 바뀐점이 너무 많아서 맵핵 패치가 가능할지도 확신이 서지 않는 마당에 미치겠습니다.

...

패치 노트를 읽어보니 앞으로도 뻔질나게 패치가 이뤄질 것 같은 느낌입니다.
이일을 어쩌나....

Posted: 금 6월 10, 2016 9:36 am
by 제다이도도
헛~~단군님에게서 ㅅㅂ 가 나올정도믄....겁내 아리까리 거시기한 상황으로 보입니다. ㅜㅜ

Posted: 금 6월 10, 2016 2:11 pm
by 소주사랑
안녕하세요..단군님~

이참에 리셋도 같이..ㅎㅎ

Posted: 수 6월 15, 2016 1:16 am
by arlime
패치 하는동안 사용할 수 있는 여패치 방법을 사용할 수 있게 하여 주시면 어쩌실지..

D2NT의 경우 그대로 두고 디아블로 1.13d 에서 1.14a로 버전 속임파일 Bnclient.dll 를 그대노 놓아둔 상태에서 nt실앻 폴더에 1.14d 로 패치된 game.exe 파일 하나 만 바꿔 사용하고 있습니다.

디아블로2가 워낙 패치를 빠르게 진행하고 있다 보니 NT의 경우 이렇게 해서 패치 완료 될때까진 변경없이 갈듯합니다.

파일은 두루네나 D2NT.net 에서 구할 수 있는것 같습니다.

NT는 1.14패치 전에 두루네 게시판에서 관련 토론이 있었습니다.
거기에서 안정화 될깨까지 역패치로 가닥을 잡은듯 합니다.

Posted: 수 6월 15, 2016 5:13 am
by Dan_Goon
기술적으로 그런 방법이 우선은 손쉽긴 한데, 지난 버전때 역패치가 모두 블럭당한 예가 있어서
그 위험을 감수해야 한다는 부담이 있습니다.

이곳은 토론 같은건 거의 없고 요청만 있다보니...

만일 그들이 사용하는 역패치 파일들로 1.13d 버전으로 작동이 가능하다면 그 상태에서 그냥 현재 C3PO/R2D2도 사용 가능할텐데요?

Posted: 수 6월 15, 2016 6:42 am
by arlime
1.13d 인상태에다 Bnclient.dll 이 파일이 1.14a 인것처럼 꾸미는 파일이라 c3po의 경우는 다른버전으로 오해해 버립니다.

Posted: 수 6월 15, 2016 10:15 am
by Dan_Goon
그럼 C3PO의 버전 체크만 살짝 바꿔주면 될 것 같은데, 우선 저도 그렇게 해서 시간 좀 벌어야 할 것 같네요.
그 버전 속임파일 Bnclient.dll 좀 제게 보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Posted: 수 6월 15, 2016 6:43 pm
by 소주사랑
1.14c 까지는 빽업으로 단군이 실행이됐었는데..
1.14d로 패치후는 빽업을해도 실행이안되는거 같습니다..

Posted: 목 6월 16, 2016 4:52 am
by Dan_Goon
소주사랑 wrote:1.14c 까지는 빽업으로 단군이 실행이됐었는데..
1.14d로 패치후는 빽업을해도 실행이안되는거 같습니다..
그러니까, 1.14d는 버전핵을 이용해 1.13d로 백버전이 되어 접속은 되는데 단지 단군맵핵이 실행이 안된다는 말씀인가요?

아니면 1.14d는 버전핵을 써도 백버전이 아예 안된다는 말씀인가요?

Posted: 목 6월 16, 2016 8:46 am
by Dan_Goon
어제 오늘 사이에 대량 블럭 사태가 있었다는데 얘기가 있는데... 사실인가요?
역패치가 전부 블럭 당한건가요?

Posted: 목 6월 16, 2016 10:58 am
by 소주사랑
제가 1.14c까지는 빽업으로 단군을 실행했었습니다.
1.14d로 패치후는 빽업을 해도 단군은 실행이 안 돼고 n2d2는 계속 같은 방법으로 실행됩니다..

블럭은 그제 대량으로 일어났다 바로 원상복귀됐습니다..(블리자드가 먼생각으로 다시풀어줬는지몰겠네요)

역패치보단 봇과 맵핵이 원인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