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11

크랩관련 질문 하나더요~

Posted: 토 11월 23, 2013 5:17 pm
by SouL
고들리움쥬얼이라고 조합해서 만들었는데

결과물은 비스트훨주얼이라고 붙어서나오네요 ..

고들리움쥬얼도 무조건 뽑히는게 아니고 확률로 만들어지는건가요??

데미지 감소 (5-15)% [생성확률 75%]
+(15-30)% 강한 타격 [생성확률 75%]
+(15-30)% 상처 악화 [생성확률 25%]
+(5-10) to 발키리 [생성확률 5%]
2~3 랜덤 옵션

이걸생각하고 만들었는데
ㅠㅠ

Posted: 토 11월 23, 2013 5:19 pm
by SouL
다시 보니 밑에 뎀감이붙었네요 ..ㅋㅋ

음.... 그래도 베르하나박는것보단 쥬얼이 낫겠지요?ㅎ

Posted: 토 11월 23, 2013 5:19 pm
by SouL
쥬얼을 썩혔다가 마비나활나오면 발라야할까요..

그냥 지금 활에다가 작업할ㄲ 조금 망설여지네요

Posted: 토 11월 23, 2013 5:21 pm
by 훈느님
와..대박이네요..ㅎㅎ

Posted: 토 11월 23, 2013 8:17 pm
by Dan_Goon
"고들리 옴 주얼" 이라는건 크래프트 계열이름이고
"비스트 훠얼 주얼" 은 실제 아이템에 붙은 이름입니다.

즉, "한국인" 과 "홍길동"과 비슷하다고나 할까?

이건 뭐 새로운 사항도 아니고 원래부터 있었던 크래프트 관련 기본 사항입니다.
즉, "힛파워 장갑" 계열 크래프트 아이템을 만들면 장갑이름이 "힛파워 장갑" 이렇게 나오는게 아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