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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폭과 물리계열에 관하여

Posted: 토 2월 22, 2014 10:19 pm
by war112
단군섭 특징은 그 무지막지한 몹수인데요

그 몹수에 다들 힘들어하는데 그 와중에 혜택을 보는직업이

네크랑 어쌔인것 같습니다... 시폭.. 무지막지한데..

여러분들 생각은 어떤가요?

뭐 강타템들로 인해 보스잡이는 물리계열이 무지막지하게 혜택을 보긴하지만...

또한 몹이 쎄진만큼 캐릭터들의 공격력도 쎄졌는데요

문제는 방어는 그대로라는점... 물리리듀스 50%의 한계..

데미지감소템 막 차고 50%맞춰도 픽픽 쓰러지는 캐릭들...

1초도 못버티는 용병... 흠... 이에대해 여러분들 생각한번 들어보고싶네요

개인적인 생각은 물리리듀스한계를 좀더 늘렸으면 좋겠는데

원거리계열들은 상관없지만 붙어서 싸우는 애들은.. 매우 당황스럽더라구요

마법이야 마법 최대저항도 늘릴수있고 어느정도 이뮨이 가능하던데

무식한 다굴의 물리데미지는 답이 없더라구요

현재는 아마 어쌔 네크가 가장 좋은것같고
이번에 바바가 패치됐고 팔라는 방어가 워낙좋으니-ㅁ-;

각종캐릭들의 소환물은 정말 몸빵용으로 전락한것같고

몹 방어가 높아ㅅ져서 라잎스틸도 잘안되고.. 라잎스틸이라도 잘되면
어찌해보겠는데 ㅠㅠ; 여러분들의 의견을 기다립니다~

Posted: 토 2월 22, 2014 11:03 pm
by Dan_Goon
물리 데미지 리듀스 50% 제한이라는 내용이 어디 나오죠?
첨 들어보는 얘기라...

Posted: 일 2월 23, 2014 10:13 am
by war112
디아 기본설정입니다 언제부터인가 50%까지로 제한되게 패치됬었는데 단군섭은 50%넘어도 적용이되나요? 상태창에선 적용되는거같던데 당여니 50%일거라 생각하고 그이상 맞추진않았어요

Posted: 일 2월 23, 2014 11:51 am
by Dan_Goon
단군서버도 기본 게임엔진이 베넷 1.13d 와 똑 같기 때문에
제가 고쳤다는 내용이 기술문서에 없는 것은 베넷과 동일합니다.

그정도 패치는 엄청난 밸런스 변화를 주기때문에 널리 알려 졌어야 할 것 같은데
제가 다 금시초문인게 이상합니다...
50% 제한이 확실하다면 엔진을 뜯어봐서 튜닝을 해야겠죠.

Posted: 일 2월 23, 2014 12:36 pm
by MAZON
그전엔 75%였는데

그언제인가 기억도 가물가물한데 50% 로 하향조정됬습니다

그후부터는 벨트15%와 모넉 35%만 하면 50%충족되서

베르작 모넉이나 메쉬아머의 효용이 없어졌습니다

Posted: 목 2월 27, 2014 11:49 pm
by Dan_Goon
생각해보니 저희 단군서버에는 각종 쉴드 오라들 즉, 프로즌/칠링/쉬버/본/싸이클론 아머, 에너지 쉴드 그리고 페이드까지 스킬이 직접 붙은 아이템들이 등장하고
또한 각종 데미지 흡수 아이템들도 많은데 굳이 데미지 리듀스에만 집착할 일이 아닌듯 싶습니다.

아마 일반 베넷만 생각하고 아직 단군서버 아이템에 익숙치 않아서 그런 것 같은데
위에 말씀드린 아이템들을 잘 착용하면 물리데미지는 현재 충분히 막고도 철철 남습니다.

여기서 일반 데미지 감소 아이템 2~3개 차고 금새 물리데미지가 해결되어 버린다면 그건 되례 너무 재미 없어져 버리는거죠.

용병이 잘 죽은것은 원래 베넷에서도 보스몹의 경우 주 캐릭이 받는 데미지의 10배를 용병이 받아서 그런겁니다.
즉, 보스몹 잡을때는 원래 밀리 용병, 특히 액트-2 용병은 거의 무용지물입니다.

Posted: 토 3월 01, 2014 4:24 pm
by war112
용병에 그런 설정이 또 있었군요
페이드는 물리리듀스 제한에 무용지물이고
프로즌이나 필링 쉬버는 태1이고
본아머쪽은 생각을 못해봤네요
그래봐야 데미지 흡수인데
피 4000~5000되는 드루도 팍팍눕는데...
싸이클론아머는 마법데미지 감소이고
에너지 쉴드라해봐야 피대신인데
흠... 에너지쉴드템을 찾아봐야겠네요
메디테이션과 효율이 좋을지 기대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