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솟인데 자룬박을예정이구요
나머지 3개는 뭘루 박는게 좋을까요??*nfp*
크로스보우에테 어떤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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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uL
- 글 수: 132
- https://pl.pinterest.com/kuchnie_na_wymiar_warszawa/
- 가입일: 목 10월 24, 2013 7:41 pm
크로스보우에테 어떤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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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본섭만 오래하고 단군섭은 완전 초짜입니다만 스트레이프 아마존이라면 지금 당장의 효과를 보시려면 4로룬작 -> 4베르작 -> 4우움룬작을 추천드립니다. 로룬작을 하시면 필드사냥 갑에 아마존이 하기 힘든 보스킬도 답답하지 않을것입니다. 베르작을 하시게 되면 필드몹도 잘 잡지만 보스킬 속도가 기존속도에 비해 당장 체감 느끼실만한 속도가 나오십니다. 마지막으로 우움룬으로 작하시면 로룬과 베르룬 사이의 체감을 느낄수 있읍니다. 어정쩡한 것 보다 4로룬작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자룬의 디펜스 이그노어 옵션은 일반 래더캐릭처럼 피통을 배제한 몰덱마가 가능한 곳에서는 나쁜 선택이지만 하드코어처럼 체력안배에도 신경쓰셔야하여 피통에도 스탯을 주셔서 덱스가 모자를 경우 잘 안 밖히는 경우를 대비해서는 나쁜 선택은 아니지만 4로룬작을 하시게 되면 즉각적인 효과를 기대하실수있겠읍니다
ps 저도 아마존을 키우는 입장에서 매우 부럽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어디서 득하셨나요?
ps 저도 아마존을 키우는 입장에서 매우 부럽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어디서 득하셨나요?
에테 헬렉이라... 크로스보우 최고의 아이템을 득하셨군요.
축하드립니다.
아직은 모두 단군서버에 익숙치 않아 베넷처럼 룬만을 생각하실텐데
이곳 최고의 소켓팅은 크랩주얼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레인보우님 말씀처럼 자료를 먼저 함 쭉 읽어 보시고
크랩주얼을 만드시는 대로 차례로 하나씩 박던가
아니고 급하시면 우선 룬 박아놓고 나중에 좀 여유 생기시면
빼내고 크랩주얼로 바꾸셔도 됩니다.
문제는 어떤 스탯을 추가하느냐 인데, 저는 크러슁블로우(강타) + 상악 추천입니다.
그리고 공속도 좀 더 추가하시는게 좋을 듯 싶네요.
치명타(로룬)은 아마 패시브 크리티컬을 별로 찍지 못한 고렙초기엔 도움이 되지만 어차피 활아마는 스킬이 남아서
크리티컬 10개정도만 찍어도 아이템에 붙은 치타는 거의 효과가 없어집니다.
게다가 지금 활 데미지가 이미 기본 맥뎀이 950 이나 되는데
거기에 또 치타 옵을 투자 하는건 비 경제적이라 하겠습니다.
쎄고 아프게 때린다고 경험치를 더 주거나 더 좋은 아이템을 떨구는 건 아니니까요.
반면, 강타는 베넷과 달리 이곳 단군서버에서는 활과 같은 원거리 무기에 페널티가 멀리있는 경우만 적용이 되고, 도리혀 아주 가까와 지면 2배 보너스가 적용됩니다.
*. 활로 원거리 공격시 강타 패넬티 1/2은 목표와의 거리가 16 이상일때만 적용되고, 거리가 8 이하면 도리혀 2배 보너스 적용.
그러나 사실은 강타라는게 무기 데미지와는 관계없이 피를 깍는 것이므로
이처럼 높은 데미지 무기에는 좀 낭비라는 느낌이 드는게 사실입니다.
하지만 강타만으로는 피를 100% 깍지 못하므로 마지막 한방 날릴때는 데미지 높은 무기가 유리하긴 합니다.
따라서 헬의 우버 보스들 만나기 전까지는 강타면 충분하고도 남을 것입니다.
일반 몹이나 보스 사냥 속도가 빨라지죠.
그러나 헬의 우버 보스들과 싸우시려면 상악 없이는 힘듭니다.
워낙들 피통 차는 속도가 빨라서요.
그리고 또 참고로 이곳 단군 서버에서는 크랩 장갑이나 신발등에
위의 치타, 강타, 상악등 스탯이 붙습니다.
그래서 운만 좋으시다면 충분히 더 좋은 조합을 만드실 수도 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아직은 모두 단군서버에 익숙치 않아 베넷처럼 룬만을 생각하실텐데
이곳 최고의 소켓팅은 크랩주얼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레인보우님 말씀처럼 자료를 먼저 함 쭉 읽어 보시고
크랩주얼을 만드시는 대로 차례로 하나씩 박던가
아니고 급하시면 우선 룬 박아놓고 나중에 좀 여유 생기시면
빼내고 크랩주얼로 바꾸셔도 됩니다.
문제는 어떤 스탯을 추가하느냐 인데, 저는 크러슁블로우(강타) + 상악 추천입니다.
그리고 공속도 좀 더 추가하시는게 좋을 듯 싶네요.
치명타(로룬)은 아마 패시브 크리티컬을 별로 찍지 못한 고렙초기엔 도움이 되지만 어차피 활아마는 스킬이 남아서
크리티컬 10개정도만 찍어도 아이템에 붙은 치타는 거의 효과가 없어집니다.
게다가 지금 활 데미지가 이미 기본 맥뎀이 950 이나 되는데
거기에 또 치타 옵을 투자 하는건 비 경제적이라 하겠습니다.
쎄고 아프게 때린다고 경험치를 더 주거나 더 좋은 아이템을 떨구는 건 아니니까요.
반면, 강타는 베넷과 달리 이곳 단군서버에서는 활과 같은 원거리 무기에 페널티가 멀리있는 경우만 적용이 되고, 도리혀 아주 가까와 지면 2배 보너스가 적용됩니다.
*. 활로 원거리 공격시 강타 패넬티 1/2은 목표와의 거리가 16 이상일때만 적용되고, 거리가 8 이하면 도리혀 2배 보너스 적용.
그러나 사실은 강타라는게 무기 데미지와는 관계없이 피를 깍는 것이므로
이처럼 높은 데미지 무기에는 좀 낭비라는 느낌이 드는게 사실입니다.
하지만 강타만으로는 피를 100% 깍지 못하므로 마지막 한방 날릴때는 데미지 높은 무기가 유리하긴 합니다.
따라서 헬의 우버 보스들 만나기 전까지는 강타면 충분하고도 남을 것입니다.
일반 몹이나 보스 사냥 속도가 빨라지죠.
그러나 헬의 우버 보스들과 싸우시려면 상악 없이는 힘듭니다.
워낙들 피통 차는 속도가 빨라서요.
그리고 또 참고로 이곳 단군 서버에서는 크랩 장갑이나 신발등에
위의 치타, 강타, 상악등 스탯이 붙습니다.
그래서 운만 좋으시다면 충분히 더 좋은 조합을 만드실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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