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무기에 강타크랩쥬얼작을 쓰고 있는데요
디아정보 돌아보다가보니 강타가 보스나 챔피언몹에게는 적용이 안된다고 하는데...
사실인가요?? 들어간다고 해도 아마존같은경우는 1/8밖에 못깍는다던데 음...차라리
그럼 증뎀크랩쥬얼을 박는게 낫지 않을까요??
질문있습니다.
-
SouL
- 글 수: 132
- https://pl.pinterest.com/kuchnie_na_wymiar_warszawa/
- 가입일: 목 10월 24, 2013 7:41 pm
일전에도 이와 관련하여 대화가 있었던 것으로 압니다.
에테헬렉을 구하셨을 때 답글에 있었던 내용인데,
베넷과 우리 서버와 같게 생각치 말아 주세요.
이 곳은 전혀 다른 룰이 적용됩니다.
아래는 당시 단군님이 올려주셨던 내용입니다.
참고하세요.
에테 헬렉이라... 크로스보우 최고의 아이템을 득하셨군요.
축하드립니다.
아직은 모두 단군서버에 익숙치 않아 베넷처럼 룬만을 생각하실텐데
이곳 최고의 소켓팅은 크랩주얼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레인보우님 말씀처럼 자료를 먼저 함 쭉 읽어 보시고
크랩주얼을 만드시는 대로 차례로 하나씩 박던가
아니고 급하시면 우선 룬 박아놓고 나중에 좀 여유 생기시면
빼내고 크랩주얼로 바꾸셔도 됩니다.
문제는 어떤 스탯을 추가하느냐 인데, 저는 크러슁블로우(강타) + 상악 추천입니다.
그리고 공속도 좀 더 추가하시는게 좋을 듯 싶네요.
치명타(로룬)은 아마 패시브 크리티컬을 별로 찍지 못한 고렙초기엔 도움이 되지만 어차피 활아마는 스킬이 남아서
크리티컬 10개정도만 찍어도 아이템에 붙은 치타는 거의 효과가 없어집니다.
게다가 지금 활 데미지가 이미 기본 맥뎀이 950 이나 되는데
거기에 또 치타 옵을 투자 하는건 비 경제적이라 하겠습니다.
쎄고 아프게 때린다고 경험치를 더 주거나 더 좋은 아이템을 떨구는 건 아니니까요.
반면, 강타는 베넷과 달리 이곳 단군서버에서는 활과 같은 원거리 무기에 페널티가 멀리있는 경우만 적용이 되고, 도리혀 아주 가까와 지면 2배 보너스가 적용됩니다.
*. 활로 원거리 공격시 강타 패넬티 1/2은 목표와의 거리가 16 이상일때만 적용되고, 거리가 8 이하면 도리혀 2배 보너스 적용.
그러나 사실은 강타라는게 무기 데미지와는 관계없이 피를 깍는 것이므로
이처럼 높은 데미지 무기에는 좀 낭비라는 느낌이 드는게 사실입니다.
하지만 강타만으로는 피를 100% 깍지 못하므로 마지막 한방 날릴때는 데미지 높은 무기가 유리하긴 합니다.
따라서 헬의 우버 보스들 만나기 전까지는 강타면 충분하고도 남을 것입니다.
일반 몹이나 보스 사냥 속도가 빨라지죠.
그러나 헬의 우버 보스들과 싸우시려면 상악 없이는 힘듭니다.
워낙들 피통 차는 속도가 빨라서요.
그리고 또 참고로 이곳 단군 서버에서는 크랩 장갑이나 신발등에
위의 치타, 강타, 상악등 스탯이 붙습니다.
에테헬렉을 구하셨을 때 답글에 있었던 내용인데,
베넷과 우리 서버와 같게 생각치 말아 주세요.
이 곳은 전혀 다른 룰이 적용됩니다.
아래는 당시 단군님이 올려주셨던 내용입니다.
참고하세요.
에테 헬렉이라... 크로스보우 최고의 아이템을 득하셨군요.
축하드립니다.
아직은 모두 단군서버에 익숙치 않아 베넷처럼 룬만을 생각하실텐데
이곳 최고의 소켓팅은 크랩주얼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레인보우님 말씀처럼 자료를 먼저 함 쭉 읽어 보시고
크랩주얼을 만드시는 대로 차례로 하나씩 박던가
아니고 급하시면 우선 룬 박아놓고 나중에 좀 여유 생기시면
빼내고 크랩주얼로 바꾸셔도 됩니다.
문제는 어떤 스탯을 추가하느냐 인데, 저는 크러슁블로우(강타) + 상악 추천입니다.
그리고 공속도 좀 더 추가하시는게 좋을 듯 싶네요.
치명타(로룬)은 아마 패시브 크리티컬을 별로 찍지 못한 고렙초기엔 도움이 되지만 어차피 활아마는 스킬이 남아서
크리티컬 10개정도만 찍어도 아이템에 붙은 치타는 거의 효과가 없어집니다.
게다가 지금 활 데미지가 이미 기본 맥뎀이 950 이나 되는데
거기에 또 치타 옵을 투자 하는건 비 경제적이라 하겠습니다.
쎄고 아프게 때린다고 경험치를 더 주거나 더 좋은 아이템을 떨구는 건 아니니까요.
반면, 강타는 베넷과 달리 이곳 단군서버에서는 활과 같은 원거리 무기에 페널티가 멀리있는 경우만 적용이 되고, 도리혀 아주 가까와 지면 2배 보너스가 적용됩니다.
*. 활로 원거리 공격시 강타 패넬티 1/2은 목표와의 거리가 16 이상일때만 적용되고, 거리가 8 이하면 도리혀 2배 보너스 적용.
그러나 사실은 강타라는게 무기 데미지와는 관계없이 피를 깍는 것이므로
이처럼 높은 데미지 무기에는 좀 낭비라는 느낌이 드는게 사실입니다.
하지만 강타만으로는 피를 100% 깍지 못하므로 마지막 한방 날릴때는 데미지 높은 무기가 유리하긴 합니다.
따라서 헬의 우버 보스들 만나기 전까지는 강타면 충분하고도 남을 것입니다.
일반 몹이나 보스 사냥 속도가 빨라지죠.
그러나 헬의 우버 보스들과 싸우시려면 상악 없이는 힘듭니다.
워낙들 피통 차는 속도가 빨라서요.
그리고 또 참고로 이곳 단군 서버에서는 크랩 장갑이나 신발등에
위의 치타, 강타, 상악등 스탯이 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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