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꾸 팅기는 현상에 대한 질문
-
scythe
- 글 수: 17
- https://pl.pinterest.com/kuchnie_na_wymiar_warszawa/
- 가입일: 2013-07-28
자꾸 팅기는 현상에 대한 질문
[lif]_____382.jpg[/lif]
이런 메시지와 함께
40분에 한번 꼴로, 계속 팅기는데
이유가 뭘까요??
다른 케릭으로 보면 타임아웃 ?榮鳴 뜨는데... ...
이런 메시지와 함께
40분에 한번 꼴로, 계속 팅기는데
이유가 뭘까요??
다른 케릭으로 보면 타임아웃 ?榮鳴 뜨는데... ...
- 첨부 파일
-
- ]lif[
- .jpg (18.61 KiB) Viewed 314 times
10일전이라.. 짐작가는 프로그램이 없네요.
윈도우를 12월 말인가에 밀었습니다.
바이러스에 걸린건지..
백신은 알약 사용합니다.
[lif]3_743.jpg[/lif]
제 컴퓨터에 깔려있는 프로그램들 입니다.
"오른쪽버튼 클릭 ATI 해제"는
[lif]1_233.png[/lif]
[lif]2_395.png[/lif]
이렇게 레지스트리를 편집하는 기능입니다.
리서스 모니터로 실제 핸들 갯수가 계속 증가하는지 살펴 보는 것은
어떻게 하는지 알려주실 수 있나요?
윈도우를 12월 말인가에 밀었습니다.
바이러스에 걸린건지..
백신은 알약 사용합니다.
[lif]3_743.jpg[/lif]
제 컴퓨터에 깔려있는 프로그램들 입니다.
"오른쪽버튼 클릭 ATI 해제"는
[lif]1_233.png[/lif]
[lif]2_395.png[/lif]
이렇게 레지스트리를 편집하는 기능입니다.
리서스 모니터로 실제 핸들 갯수가 계속 증가하는지 살펴 보는 것은
어떻게 하는지 알려주실 수 있나요?
- 첨부 파일
-
- ]lif[
- 3.jpg (18.77 KiB) Viewed 314 times
-
- ]lif[
- 1.png (137.22 KiB) Viewed 314 times
-
- ]lif[
- 2.png (19.46 KiB) Viewed 314 times
제가 알기로는 알약이 C3PO 맵핵과 충돌이 있습니다.
알약에서 매핵 폴더 내의 모든 프로그램 혹은 최소한 C3PO.exe 와 R2D2.dll 은 검사에서 제외 시키고 해 보세요.
그래도 안되면 알약을 정지시키거나 아니면 아예 언인스콜 해야 할지도 모릅니다.
리소스 모니터에서 핸들 갯수 보는 방법은, 위도우즈 데스크탑 하단에 있는 태스트바를 우클릭하시고 "작업관리자 시작" 을 선택하신 후
"성능" 탭을 보시면 하단부에 실제메모리 사용 현황과 시스템 리소스 사용상황이 나오는데
그중 시스템 항목에서 '핸들' 란을 보시면 됩니다.
이 핸들 갯수가 시간이 지나면서 계속 증가하는지, 그리고
좌측 '사용가능' 매모리가 계속 줄어드는지 보시면 됩니다.
알약에서 매핵 폴더 내의 모든 프로그램 혹은 최소한 C3PO.exe 와 R2D2.dll 은 검사에서 제외 시키고 해 보세요.
그래도 안되면 알약을 정지시키거나 아니면 아예 언인스콜 해야 할지도 모릅니다.
리소스 모니터에서 핸들 갯수 보는 방법은, 위도우즈 데스크탑 하단에 있는 태스트바를 우클릭하시고 "작업관리자 시작" 을 선택하신 후
"성능" 탭을 보시면 하단부에 실제메모리 사용 현황과 시스템 리소스 사용상황이 나오는데
그중 시스템 항목에서 '핸들' 란을 보시면 됩니다.
이 핸들 갯수가 시간이 지나면서 계속 증가하는지, 그리고
좌측 '사용가능' 매모리가 계속 줄어드는지 보시면 됩니다.
DanGoon's Teaching
번거롭게해서 죄송합니다.
[lif]__________940.jpg[/lif]
알약 설정을 이렇게 해봤는데도 팅기더군요 ㅠ
'핸들'하고 '사용가능 메모리'는
[lif]1_298.jpg[/lif]
-컴퓨터를 막 켰을때 입니다.
[lif]2_288.jpg[/lif]
-디아를 한창 하고 있을때 입니다.
'사용가능 메모리'는 조금 줄었고
'핸들'은 늘었네요.
-경고문 뜨면서 팅길때
'핸들'은 약 16000 정도
'사용가능 메모리'는 4000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맨 아래 나오는 '실제 메모리'%로는 40%정도 되는 것 같네요.
(필요하다면 팅길때 사진도 첨부해서 올리겠습니다.)
그리고
프로세스를 보면
[lif]2-3_218.jpg[/lif]
*디아를 막 켰을때는 이렇고
[lif]2-2_258.jpg[/lif]
*한창 하고 있으면 메모리사용량이 마구마구 증가하네요
[lif]__________940.jpg[/lif]
알약 설정을 이렇게 해봤는데도 팅기더군요 ㅠ
'핸들'하고 '사용가능 메모리'는
[lif]1_298.jpg[/lif]
-컴퓨터를 막 켰을때 입니다.
[lif]2_288.jpg[/lif]
-디아를 한창 하고 있을때 입니다.
'사용가능 메모리'는 조금 줄었고
'핸들'은 늘었네요.
-경고문 뜨면서 팅길때
'핸들'은 약 16000 정도
'사용가능 메모리'는 4000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맨 아래 나오는 '실제 메모리'%로는 40%정도 되는 것 같네요.
(필요하다면 팅길때 사진도 첨부해서 올리겠습니다.)
그리고
프로세스를 보면
[lif]2-3_218.jpg[/lif]
*디아를 막 켰을때는 이렇고
[lif]2-2_258.jpg[/lif]
*한창 하고 있으면 메모리사용량이 마구마구 증가하네요
- 첨부 파일
-
- ]lif[
- 제외.jpg (24.94 KiB) Viewed 314 times
-
- ]lif[
- 1.jpg (84.44 KiB) Viewed 314 times
-
- ]lif[
- 2.jpg (84.04 KiB) Viewed 314 times
-
- ]lif[
- 2-2.jpg (98.96 KiB) Viewed 314 times
-
- ]lif[
- 2-3.jpg (98.21 KiB) Viewed 314 times
Last edited by scythe on 금 1월 17, 2014 7:05 am, edited 1 time in total.
[lif]1_144.jpg[/lif]
-컴퓨터를 막 켰을때 입니다.
[lif]2_225.jpg[/lif]
[lif]2-1_727.jpg[/lif]
-디아를 실행하였을때 입니다.
[lif]3_202.jpg[/lif]
[lif]3-1_247.jpg[/lif]
-디아를 실행한 후, 방을 만들었을때 입니다.
-이 후, 가만히 나두면
'R2Loader의 메모리 사용량'은 92000(KB)정도에서 움직이지 않습니다.
(방을 만든 후, 곧 92000(KB)로 증가하였습니다.)
(20분정도 지나도 92000(KB) 그대로 였습니다.)
[lif]4_541.jpg[/lif]
[lif]4-1_177.jpg[/lif]
-48분 정도 지났을때 입니다.
마을 안을 이리저리 뛰어 다녔습니다.
제가 보기엔 뛴만큼 '메모리 사용량'이 늘어나는 것처럼 보입니다.
[lif]5_795.jpg[/lif]
[lif]5-1_957.jpg[/lif]
-1시간 17분 정도 지났을때 입니다.
마을 안을 조금 더 뛰어 다녔습니다.
'메모리 사용량'은 가만히 나두면(마을 안을 뛰어 다니지 않으면)
아까 봤던 203000(KB)에 그대로 있습니다.
뛰어다니면 위 그림과 같이 증가합니다.
-증가하면, 가만히 나둬도 감소하지 않습니다.
지치네요.
죄송합니다.
팅기면 다시 접속하면 됩니다.
-컴퓨터를 막 켰을때 입니다.
[lif]2_225.jpg[/lif]
[lif]2-1_727.jpg[/lif]
-디아를 실행하였을때 입니다.
[lif]3_202.jpg[/lif]
[lif]3-1_247.jpg[/lif]
-디아를 실행한 후, 방을 만들었을때 입니다.
-이 후, 가만히 나두면
'R2Loader의 메모리 사용량'은 92000(KB)정도에서 움직이지 않습니다.
(방을 만든 후, 곧 92000(KB)로 증가하였습니다.)
(20분정도 지나도 92000(KB) 그대로 였습니다.)
[lif]4_541.jpg[/lif]
[lif]4-1_177.jpg[/lif]
-48분 정도 지났을때 입니다.
마을 안을 이리저리 뛰어 다녔습니다.
제가 보기엔 뛴만큼 '메모리 사용량'이 늘어나는 것처럼 보입니다.
[lif]5_795.jpg[/lif]
[lif]5-1_957.jpg[/lif]
-1시간 17분 정도 지났을때 입니다.
마을 안을 조금 더 뛰어 다녔습니다.
'메모리 사용량'은 가만히 나두면(마을 안을 뛰어 다니지 않으면)
아까 봤던 203000(KB)에 그대로 있습니다.
뛰어다니면 위 그림과 같이 증가합니다.
-증가하면, 가만히 나둬도 감소하지 않습니다.
지치네요.
죄송합니다.
팅기면 다시 접속하면 됩니다.
- 첨부 파일
-
- ]lif[
- 1.jpg (86.77 KiB) Viewed 314 times
-
- ]lif[
- 2.jpg (87.88 KiB) Viewed 314 times
-
- ]lif[
- 2-1.jpg (109.56 KiB) Viewed 314 times
-
- ]lif[
- 3.jpg (88.81 KiB) Viewed 314 times
-
- ]lif[
- 3-1.jpg (110.23 KiB) Viewed 314 times
-
- ]lif[
- 4.jpg (87.66 KiB) Viewed 314 times
-
- ]lif[
- 4-1.jpg (108.56 KiB) Viewed 314 times
-
- ]lif[
- 5.jpg (87.88 KiB) Viewed 314 times
-
- ]lif[
- 5-1.jpg (109.83 KiB) Viewed 314 times
마을에서 조금 왔다갔다 하는 것 만으로도 저만큼 메모리가 증가하는건 뭔가 확실히 잘못 되었습니다.
꼭 원인을 밝혀야 하겠습니다.
두가지 더 실험 제안 드립니다.
각각에 대해 방 만든 직후 메모리 사용량과 약 5분정도 마을에서 왔다갔다 하신 후 그때 메모리 사용량만 비교해 주시면 됩니다.
위 처럼 스샷을 찍어 올리지 않으셔도 되고, 그냥 결과만 글로 알려 주세요.
그 전에, 위에서 디아 실행시 창모드로 하신 것 맞죠?
1. C3PO를 쓰지 말고, 즉 원래 Diablo II.exe 를 창모드로 실행시켜 똑 같은 현상이 있는지 본다.
2. 알약을 종료시킨 후 같은 실험을 해 본다.
알약이 종료가 안되면 설치제거를 해야 합니다.
꼭 원인을 밝혀야 하겠습니다.
두가지 더 실험 제안 드립니다.
각각에 대해 방 만든 직후 메모리 사용량과 약 5분정도 마을에서 왔다갔다 하신 후 그때 메모리 사용량만 비교해 주시면 됩니다.
위 처럼 스샷을 찍어 올리지 않으셔도 되고, 그냥 결과만 글로 알려 주세요.
그 전에, 위에서 디아 실행시 창모드로 하신 것 맞죠?
1. C3PO를 쓰지 말고, 즉 원래 Diablo II.exe 를 창모드로 실행시켜 똑 같은 현상이 있는지 본다.
2. 알약을 종료시킨 후 같은 실험을 해 본다.
알약이 종료가 안되면 설치제거를 해야 합니다.
DanGoon's Teaching
전체화면 모드는 2D, 3D, Glide 중 어느모드를 쓰셨는지
그리고 해상도는 얼마로 하셨는지도 상세히 알려 주셔야 하구요
전체화면 모드 때문일 수도 있으니 실험 경우의 수가 하나더 추가 되었습니다.
즉, 0.번에 C3PO로 디아를 창모드로 실행시켜 비교해본다.
싱글모드로 해도 될것 같은데, 그래도 확실히 해야하니
처음 조건 즉, 오류가 났던 전체화면 모드에서 싱글플레이를 해 보시고
거기서도 똑같은 오류 (메모리 증가)가 나는지 먼저 확인을 해 봐야합니다.
그런후, 0 -> 1 -> 2 순서로 증상이 없어지는 경우의 수를 찾는게 목표입니다.
그리고 해상도는 얼마로 하셨는지도 상세히 알려 주셔야 하구요
전체화면 모드 때문일 수도 있으니 실험 경우의 수가 하나더 추가 되었습니다.
즉, 0.번에 C3PO로 디아를 창모드로 실행시켜 비교해본다.
싱글모드로 해도 될것 같은데, 그래도 확실히 해야하니
처음 조건 즉, 오류가 났던 전체화면 모드에서 싱글플레이를 해 보시고
거기서도 똑같은 오류 (메모리 증가)가 나는지 먼저 확인을 해 봐야합니다.
그런후, 0 -> 1 -> 2 순서로 증상이 없어지는 경우의 수를 찾는게 목표입니다.
DanGoon's Teaching
며칠 바빴습니다.
"전체화면 모드는 2D, 3D, Glide 중 어느모드를 쓰셨는지"란 말이
무슨 뜻인지 잘 이해가 안가네요
[lif]3d_262.jpg[/lif]
이 설정을 말씀하시는지?
먼저. 하란대로 '싱글 전체화면'에서
'R2Loader의 메모리 사용량'을 비교해 보려고 하였습니다.
저도 비교 할 수 있을 줄 알았는데
c3po를 사용하지 않으면
비교대상인 R2Loader가 실행되지 않더군요...
그래서 0번과 2번만 실험 하였습니다.
(방을 만든 직 후 'R2Loader'의 메모리 사용량) -> (5분간 마을을 뛰어다닌 후 'R2Loader'의 메모리 사용량)
0. c3po 사용
[창모드] 72688(KB) -> 76192(KB) / 해상도(1152x640)
[전체화면] 86604(KB) -> 307160(KB) / 해상도(1024x768)
2. c3po 사용, 알약을 컴퓨터에서 삭제
[창모드] 71916(KB) -> 75908(KB) / 해상도(1152x640)
[전체화면] 86232(KB) -> 277796(KB) / 해상도(1024x768)
"전체화면 모드는 2D, 3D, Glide 중 어느모드를 쓰셨는지"란 말이
무슨 뜻인지 잘 이해가 안가네요
[lif]3d_262.jpg[/lif]
이 설정을 말씀하시는지?
먼저. 하란대로 '싱글 전체화면'에서
'R2Loader의 메모리 사용량'을 비교해 보려고 하였습니다.
저도 비교 할 수 있을 줄 알았는데
c3po를 사용하지 않으면
비교대상인 R2Loader가 실행되지 않더군요...
그래서 0번과 2번만 실험 하였습니다.
(방을 만든 직 후 'R2Loader'의 메모리 사용량) -> (5분간 마을을 뛰어다닌 후 'R2Loader'의 메모리 사용량)
0. c3po 사용
[창모드] 72688(KB) -> 76192(KB) / 해상도(1152x640)
[전체화면] 86604(KB) -> 307160(KB) / 해상도(1024x768)
2. c3po 사용, 알약을 컴퓨터에서 삭제
[창모드] 71916(KB) -> 75908(KB) / 해상도(1152x640)
[전체화면] 86232(KB) -> 277796(KB) / 해상도(1024x768)
- 첨부 파일
-
- ]lif[
- 3D.jpg (62.09 KiB) Viewed 314 times
온라인 사용자
이 포럼을 보고있는 회원: 접속자 없음 및 방문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