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폭 데미지가 엄청나다고 하던데...
- Dan_Go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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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폭 데미지가 엄청나다고 하던데...
네크의 시폭과 어쌔신의 데쎈에 포함된 시폭 데미지가 너무 큰것 같다는 제보를 받았습니다.
즉, 헬 카우 (우버 말고) 방에서 소들이 그냥 한방에 픽픽 쓰러진다는데
그래서 몇분이면 헬카우방 다 쓸어버릴 수 있다는데
사실인가요?
즉, 헬 카우 (우버 말고) 방에서 소들이 그냥 한방에 픽픽 쓰러진다는데
그래서 몇분이면 헬카우방 다 쓸어버릴 수 있다는데
사실인가요?
DanGoon's Teaching
요즘 하드코어에서 조폭네크로 게임을 즐기고 있습니다.
본캐릭 세팅은 야수, 샤코, 마라, 수수, 스피리트, 메이지피스트, 썬더갓, 쌍위습링, 크랩신발(고슬리)를 착용했고,
인벤에는 네크횃불1개와 포이즌&본스킬참 1개, 나머지 레지참을 도배하고 다니며,
용병은 길리엄모자에 배반갑옷, 통찰을 들고 있습니다.
스킬은 저주는 디크리까지 1개씩, 본스킬에는 시폭만땅과 본월만땅,
소환스킬에는 스켈레톤마스터리 만땅, 레이즈스켈레돈 만땅, 파이어골렘을 제외한 모든스킬 1개씩, 리바이브는 만땅을 찍는 중에 있습니다.
어제로 97렙을 찍었는데 그동안 게임하며 느낀 점은 만약 네크로에게 시폭스킬이 없었다면 정말 힘들겠구나 하는 점을 크게 느꼈습니다.
베넷에서도 조폭네크로는 상당히 사냥을 잘하는 편이지만 트리에서는 힘을 못씁니다.
단군서버에서는 밀집카우는 어느정도 수월하게 사냥을 합니다만, 우버카우나 우버판데미니움에서는 상당히 고전하면서 사냥할 수 있습니다.
이는 시폭스킬의 특성에 따른 것인데, 시폭은 파이어계열의 데미지를 줍니다.
그것도 몬스터 피의 60~100%를 데미지로 전환하게 되지요.
단군서버는 몸들의 피통이 커졌기 때문에 데미지 상승은 불가피한 현상이지만, 우버카우나 우버판데모니움에 나오는 몹들은 대부분 파이어 이뮨이 많기 때문에 사냥에 어려움을 겪는다고 생각합니다.
더구나 트리는...답이 없습니다.
우버카우나 우버판데모니움, 트리를 정복하기 위해서는 최소한 아래와 같은 뎀을 갖추어야 한다고 봅니다.
첫째, 단군셋을 착용할 것
둘째, 텔레를 확보해야 할 것
셋째, 파낙을 확보해야 할 것
넷째, 컨빅을 확보해야 할 것
다섯째, 단군셋 소켓에는 유닉 파주얼과 강타(상악)주얼을 적정하게 작할 것...
네크로나 어세는 그동안 마이너캐릭으로 분류된 캐릭이라, 극소수 매니아들만 즐기는 소외된 캐릭입니다.
시폭의 데미지가 조금 높아졌다지만, 정작 단군서버의 특화된 사냥터에는 여전히 취약한 편입니다.
아울러, 아마나 소서, 바바는 특성화된 아이템을 갖출 수 있지만,
네크나 어세는 특화된 전용 템이 없는 실정인지라 현재와 같이 시폭스킬은 그대로 유지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본캐릭 세팅은 야수, 샤코, 마라, 수수, 스피리트, 메이지피스트, 썬더갓, 쌍위습링, 크랩신발(고슬리)를 착용했고,
인벤에는 네크횃불1개와 포이즌&본스킬참 1개, 나머지 레지참을 도배하고 다니며,
용병은 길리엄모자에 배반갑옷, 통찰을 들고 있습니다.
스킬은 저주는 디크리까지 1개씩, 본스킬에는 시폭만땅과 본월만땅,
소환스킬에는 스켈레톤마스터리 만땅, 레이즈스켈레돈 만땅, 파이어골렘을 제외한 모든스킬 1개씩, 리바이브는 만땅을 찍는 중에 있습니다.
어제로 97렙을 찍었는데 그동안 게임하며 느낀 점은 만약 네크로에게 시폭스킬이 없었다면 정말 힘들겠구나 하는 점을 크게 느꼈습니다.
베넷에서도 조폭네크로는 상당히 사냥을 잘하는 편이지만 트리에서는 힘을 못씁니다.
단군서버에서는 밀집카우는 어느정도 수월하게 사냥을 합니다만, 우버카우나 우버판데미니움에서는 상당히 고전하면서 사냥할 수 있습니다.
이는 시폭스킬의 특성에 따른 것인데, 시폭은 파이어계열의 데미지를 줍니다.
그것도 몬스터 피의 60~100%를 데미지로 전환하게 되지요.
단군서버는 몸들의 피통이 커졌기 때문에 데미지 상승은 불가피한 현상이지만, 우버카우나 우버판데모니움에 나오는 몹들은 대부분 파이어 이뮨이 많기 때문에 사냥에 어려움을 겪는다고 생각합니다.
더구나 트리는...답이 없습니다.
우버카우나 우버판데모니움, 트리를 정복하기 위해서는 최소한 아래와 같은 뎀을 갖추어야 한다고 봅니다.
첫째, 단군셋을 착용할 것
둘째, 텔레를 확보해야 할 것
셋째, 파낙을 확보해야 할 것
넷째, 컨빅을 확보해야 할 것
다섯째, 단군셋 소켓에는 유닉 파주얼과 강타(상악)주얼을 적정하게 작할 것...
네크로나 어세는 그동안 마이너캐릭으로 분류된 캐릭이라, 극소수 매니아들만 즐기는 소외된 캐릭입니다.
시폭의 데미지가 조금 높아졌다지만, 정작 단군서버의 특화된 사냥터에는 여전히 취약한 편입니다.
아울러, 아마나 소서, 바바는 특성화된 아이템을 갖출 수 있지만,
네크나 어세는 특화된 전용 템이 없는 실정인지라 현재와 같이 시폭스킬은 그대로 유지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http://d2items.com/skills.php?class=bar#
위 주소에 있는 가상스킬을 보고 글을 적었습니다.
단군님 말씀처럼 70~120% 물리데미지가 맞는 것 같네요.
우버카우의 경우, 파뎀의 영향이 크다고 느낀 이유가 있습니다.
소프트에도 조폭네크가 있는데, 해당 캐릭은 단군셋 기반입니다.
마라와 2스킬 컨스링+위습링을 착용하고 있는데, 단군셋 소켓에는 유닉 파주얼을 도배했습니다.
사냥결과는 천양지차더군요.
그래서 파주얼 깍이와 데미지 증가의 영향을 상당히 받는구나 하고 생각을 했습니다.
물리데미지는 크게 생각을 못한 이유가 강타셋팅이 단군셋에 딸린 것만이 유일했기에 그런 생각을 했네요.
시폭에 강타옵션이 반영된다는 것은 테스트 해 봐야 알듯 싶습니다.
강타 100%맞추고 파주얼작을 해야 하나...흠...
위 주소에 있는 가상스킬을 보고 글을 적었습니다.
단군님 말씀처럼 70~120% 물리데미지가 맞는 것 같네요.
우버카우의 경우, 파뎀의 영향이 크다고 느낀 이유가 있습니다.
소프트에도 조폭네크가 있는데, 해당 캐릭은 단군셋 기반입니다.
마라와 2스킬 컨스링+위습링을 착용하고 있는데, 단군셋 소켓에는 유닉 파주얼을 도배했습니다.
사냥결과는 천양지차더군요.
그래서 파주얼 깍이와 데미지 증가의 영향을 상당히 받는구나 하고 생각을 했습니다.
물리데미지는 크게 생각을 못한 이유가 강타셋팅이 단군셋에 딸린 것만이 유일했기에 그런 생각을 했네요.
시폭에 강타옵션이 반영된다는 것은 테스트 해 봐야 알듯 싶습니다.
강타 100%맞추고 파주얼작을 해야 하나...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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